다운펌 가격 하면 안되는 두상과 사람 총정리
오늘은 다운펌 하면 안 되는 두상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보통 사람들은 본인의 두상을 잘 모르고 다운펌을 진행하곤 합니다.
요즘에는 커트를 하면서 다운펌까지 같이 하는 게 유행인데요. 일단 다운폄 옛날에 커트 15000원 시절에는 아는 단골 미용실 가면 포함해서 15000에 해주곤 하였습니다.
그냥 예전에는 다운펌은 기본옵션으로 해주는 서비스 개념이었는데, 워낙 요즘에 다운펌이 기본공식이라는 것처럼 알려져서 이제는 하나의 펌으로 자리 잡았기에 많이 비싸졌습니다.
보통 커트랑 다운펌하면 5만 원을 받는 곳도 있더군요. 문제는 이걸 해서 좋냐 안 좋냐고 관건인데 딱 2~3주 좋고 나중에는 다시 미용실 가셔야 합니다.
또한 다운펌 하면 안 되는 두상은 옆짱구가 있는 머리 같은 경우에는 하시면 안 됩니다. 다운펌을 모발을 눌러서 옆부분은 슬림하게 해주는 것인데, 옆짱구이신 분들은 옆라인 자체가 서로 다르기 때문에.
다운펌을 하시는 것보다는 그냥 옆머리를 밀어버리시는 것이 가장 낫습니다. 투블록 형식 처리 말이지요. 단, 옆에 튀어나온 부분은 조금 더 미리수가 적은 이발기로 그 부분만 다듬어 주시면 슬림한 옆머리를 바라볼 수 있습니다.
그 외의 위쪽 정수리 부근의 두상이 다른 사람들에 비해 볼록하게 올라온 두상이라든지 이런 경우에는 다운펌이 안 어울리므로 이점 잘 참고하셔서 신중히 결정하시기 바라겠습니다.
이에 오늘은 다운펌 가격과 하면 안 되는 사람에 대해서 이야기를 마치며 다음 포스팅으로 다시 찾아뵙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