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렌징젤 사용법 폼이랑 차이 및 2차세안 단점

오늘은 클렌징젤 사용방법과 폼이랑 차이 부분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클렌징 젤 같은 경우에는 지성이나 복합성 피부가 가장 사용하기 좋은 제품입니다.

건성 피부이신 분들은 클렌징폼으로도 사용이 가능하지만, 지성 피부이신 경우에는 피지와 유분 그리고 메이크업까지 섞여 있어서 제거가 어렵습니다.

그래서 2차 세안을 해야 화장이 완벽히 지워지곤 하는데, 피부에 부담을 주는 단점을 보여주지요. 그래서 피부에 자극을 주지 않게 클렌징젤을 사용하는 것이 일반적입니다.

클렌징젤 사용방법은 우선 물로 화장기 있는 얼굴에다가 세수를 해주신 다음에 클렌징젤을 짜서 비비신 후에 얼굴 전체에 발라주시기 바라겠습니다.

천천히 문질러 주시면 약간 쫀쫀한 거품이 생기게 되는데요. 이때 거품을 더욱더 내려고 하지 마시고 그냥 마사지하듯이만 해주시면 됩니다.

거품이 많이 나와야 세안이 되는 것은 아니기에 이 점 잘 유의하셔서 진행해주셔야 합니다. 괜히 욕심내셨다가 피부에 자극이 생기면 여드름이 생길 수 있으니까 말이지요.

골고루 문질러 주신 다음에 따뜻한 물로 헹구어 내시면 깔끔하게 지워져 있으실 것입니다. 여기서 2차 세안으로 폼클렌징으로 하지 마시고 비누로 마무리하여 주시면 피부 또한 편안하게 유지할 수 있사오니 이점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등산동호회 여자 추천하지 않는 이유

불안 스트레스 우울증 테스트 하는 방법

화장실 배수구 막힘 다이소 구매 후기